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자료와 다르게 세팅된 오타 및 오류는 무상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접 수정하시다가 발생된 오류, 디자인 수정 및 추가 등은 유상수정으로 가능합니다.
비쥬얼박스에서 세팅한 마지막 상태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직접 수정 후 발생한 오류로 복구요청 시 소스 복구비용이 발생됩니다.
타업체에서 제작된 디자인을 부분적으로 수정진행하는 서비스는 비쥬얼박스에서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매뉴얼 1회 발송이 원칙으로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일정시간이 지난 후 용량의 한계로 인하여 삭제될 수 있기에, 매뉴얼 파일은 백업해 주세요.
세팅형 작업 시 고객님께서 자료를 준비하시는 기간을 제외하고 세팅 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추가 작업 및 작업 내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사형 구매 후 신청서 작성 및 계정정보가 당일 3시 이전에 확인 되는 경우, 당일 복사가 가능합니다.
단, 3시 이후 또는 계정 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익일 작업됩니다.
비쥬얼박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자인스킨(복사형,세팅형)은 원본 및 매뉴얼이 제공됩니다.
디자인원본은 제작된 원본 툴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PSD 또는 피그마)
원본 파일은 메인페이지 전체컷으로 발송되며, 수정 후 필요한 부분을 잘라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매뉴얼은 구매하신 디자인에 대한 이미지 파일명 및 이미지 경로, 링크 수정 위치가 안내되어 있어 디자인 수정시 참고하여 수정 가능하며,
그외 작업 소스에 대한 매뉴얼 및 구현방식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교육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영하시다가 디자인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수정요청하실 내용을
문의하기,주문서 작성 또는 비쥬얼박스 이메일 (sangmart@naver.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각 솔루션 디자인 보관함에 작업을 진행합니다.
운영중이기에 관리자 설정은 직접 하실 수 있도록 매뉴얼과 함께 내용을 전달해 드립니다.
환불 기본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디자인세팅 시 고객이 지정한 서버위치 또는 사용하는 솔루션에 관련한 문제 발생시에, 솔루션 또는 서버관련 업체의 문제일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설치상품 신청의 경우 세팅이 완료된 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취소시에는 결제 금액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설치상품 신청의 경우 입금일 기준으로 3개월 이상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아, 작업 진행이 어려운 경우 계약은 자연 소멸되고,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3개월 이후 작업 요청을 하는 경우 : 최초 산출한 견적가에 20%의 비용이 추가 청구 되며 지급 후 계약 진행 가능 합니다.
· 적용범위 : 유상수정, 유지보수, 복사형, 세팅형, 반맞춤, 맞춤제작, 맞춤코딩 등 비용 처리를 포함한 모든 작업
· 최초 상담한 이메일을 기준으로 지연 통보 메일을 3회 발송 후 고객 피드백이 7일 이내에 없을 경우 환불 불가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 이미 작업이 시작된 경우 : 환불 및 취소 불가
- 주문서 접수와 입금이 완료된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 90% 환불가능
※ 작업이 진행되지 않았음에도 100% 환불이 불가한 이유는
주문 이후 작업 스케쥴 등록 및 작업자를 확보하기 위해 취소가 될 경우 일정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직접 설치하여 진행하는 상품과 다르게 추가 계약을 통해
미리 시안을 받고 진행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작업 취소시 회수별로 단계적 환불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접수와 입금이 완료된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 90% 환불가능
- 1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70% 환불가능
- 2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60% 환불가능
- 3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50% 환불가능
- 시안작업 후 계정에 세팅이 진행된 경우 : 환불불가
- 이미 작업이 시작된 경우 : 교환 및 변경 불가 / 교환 및 변경 요청시 90% 비용 추가 발생
-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 교환 및 변경 가능
※ 솔루션 변경 요청시 코딩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디자인의 경우 별도의 작업시간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복사작업 완료 후 직접 수정이 어려워, 세팅형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경우
해당 디자인 세팅형 정가의 60% 금액으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페24 쇼핑몰 / 카페24 홈페이지호스팅 / 아임웹 솔루션에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페24 디자인센터의 단순복사 옵션은
PC버전 복사 작업으로, 원본파일이 제공되지 않는 옵션입니다.
모바일버전 복사와 함께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기본 복사형으로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복사형
- 구매하신 디자인 스킨을 고객 계정에 그대로 복사해 드립니다.
- 디자인 수정 없이 해당 디자인 그대로 복사되며, 이미지 및 링크 수정은 직접 처리하는 형태입니다.
세팅형
- 구매하신 디자인 스킨을 고객 계정에 세팅하고, 접수하신 주문서 내용대로 수정 및 세팅을 진행하는 형태입니다.
- 구매하신 디자인 스킨의 수정항목에 대해서, 주문서와 교체할 이미지를 준비해 주세요.
- 고객 계정에 디자인을 설치하고 주문서에 작성한 내용과 전달해 주신 이미지로 교체해 드립니다.
- 세팅 후 7일 이내 1회에 한하여, 수정항목의 범위 내에서 추가 수정이 가능합니다.
반맞춤 제작
- 비쥬얼박스 디자인스킨 중 1~2개의 디자인을 조합 또는 디자인스킨에서 약 30~40%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진행하는 작업 유형입니다.
맞춤 제작
- 디자인스킨 (템플릿) 없이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하는 형태이며, 작업 난이도 및 공수가 가장 높은 작업 유형입니다.
※ 반맞춤 또는 맞춤제작 작업은 작업 내용을 정리하여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가능한데 솔루션 버전에 맞춰 퍼블리싱이 불가능한 경우,
제작하신 디자인 원본파일 (PSD 또는 피그마)과 적용하실 솔루션을
비쥬얼박스 이메일 (sangmart@naver.com)로 발송해 주시면, 작업 내용 체크 후 견적 안내가 가능합니다.
작업 완료 후 매뉴얼을 메인페이지에 넣어 드립니다.
매뉴얼에는 구매하신 디자인에 대한 이미지 파일명 및 이미지 경로, 링크 수정 위치가 안내되어 있어 수정 시 참고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색상, 사이즈, 레이아웃 등 소스 변경 작업이 필요한 수정의 경우에는
직접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요청해 주시면 작업 가능여부 체크 후 유상수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작업 소스에 대한 매뉴얼 및 구현 방식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교육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디자인 원본 소스파일은 판매하고 있지 않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html은 초기셋팅 이외에 이미지 파일은 원본파일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단, 디자인 메인페이지만 제공되며, 그외 페이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디자인 작업한 툴의 원본파일로 제공됩니다.
모렌비에서 진행 가능한 솔루션에 한하여 쇼핑몰 기능을 제외하고 홈페이지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부분 수정은 작업 내용에 따라 유상 수정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복사 작업 후 부분적으로 디자인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하기,주문서 요청 또는 비쥬얼박스 이메일 (sangmart@naver.com)로 문의해 주세요.
디자인스킨 구매 후 게시판은 각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기본 디자인으로 세팅이 됩니다.
기본 디자인이 아닌 다른 형태로 게시판 디자인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참고 사이트 또는 원하시는 형태를 전달해 주시면 가능 여부 체크 후 견적 및 작업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기능 안에서 디자인 구현이 가능합니다.
모렌비는 웹 제작 업체로 자체적으로 모바일 앱 제작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렌비에서 모바일 웹 제작을 진행하신 후 앱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요청해 주시면 제휴 업체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비쥬얼박스 디자인스킨을 사용 중이실 경우 부분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타업체에서 제작된 디자인을 부분적으로 수정진행하는 서비스는 비쥬얼박스에서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카페24 / 빌더호스팅 스탠다드 버전에서는 관리자 기능 개발이 불가능합니다.
기능적인 개발이 필요하신 경우 개발이 가능한 솔루션을 이용해야 하며,
작업 내용에 따라 기능 개발이 아닌 퍼블리싱으로 구현 가능한 범위가 있을 수 있기에
자세한 문의는 문의하기 또는 비쥬얼박스 이메일 (sangmart@naver.com)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