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자료와 다르게 세팅된 오타 및 오류는 무상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접 수정하시다가 발생된 오류, 디자인 수정 및 추가 등은 유상수정으로 가능합니다.
비쥬얼박스에서 세팅한 마지막 상태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직접 수정 후 발생한 오류로 복구요청 시 소스 복구비용이 발생됩니다.
타업체에서 제작된 디자인을 부분적으로 수정진행하는 서비스는 비쥬얼박스에서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매뉴얼 1회 발송이 원칙으로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일정시간이 지난 후 용량의 한계로 인하여 삭제될 수 있기에, 매뉴얼 파일은 백업해 주세요.
세팅형 작업 시 고객님께서 자료를 준비하시는 기간을 제외하고 세팅 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추가 작업 및 작업 내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사형 구매 후 신청서 작성 및 계정정보가 당일 3시 이전에 확인 되는 경우, 당일 복사가 가능합니다.
단, 3시 이후 또는 계정 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익일 작업됩니다.
비쥬얼박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자인스킨(복사형,세팅형)은 원본 및 매뉴얼이 제공됩니다.
디자인원본은 제작된 원본 툴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PSD 또는 피그마)
원본 파일은 메인페이지 전체컷으로 발송되며, 수정 후 필요한 부분을 잘라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매뉴얼은 구매하신 디자인에 대한 이미지 파일명 및 이미지 경로, 링크 수정 위치가 안내되어 있어 디자인 수정시 참고하여 수정 가능하며,
그외 작업 소스에 대한 매뉴얼 및 구현방식에 대한 문의 및 안내 / 교육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영하시다가 디자인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수정요청하실 내용을
문의하기,주문서 작성 또는 비쥬얼박스 이메일 (sangmart@naver.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각 솔루션 디자인 보관함에 작업을 진행합니다.
운영중이기에 관리자 설정은 직접 하실 수 있도록 매뉴얼과 함께 내용을 전달해 드립니다.